실시간 뉴스


황치열 "신곡 '별, 그대', 팬들이 나의 별이고 그대"


24일 오후 6시 새 앨범 '비 마이셀프'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황치열이 팬들을 생각하며 타이틀곡 제목을 '별, 그대'로 정했다.

황치열이 24일 서울 홍대 무브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Be Myself)'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황치열은 타이틀곡 '별, 그대'에 대해 "제목 고민을 많이 했다. 누가 나에게 '별'일까 생각하다가 딱 '그대'라는 단어가 생각났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 황치열, 인간 황치열에게 맹목적인 사랑을 보내주시는 분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서 제목을 '별, 그대'로 정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별, 그대'는 발라드에 셔플 리듬을 가미해 사계절 모두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 누구에게나 있을 황홀했던 사랑의 순간을 기억해내며 가장 뜨거웠던 그때를 다시 추억하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황치열이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이밖에도 인트로곡 '유아 마이 스타(You’re my star)', 과거의 추억을 회상하는 자작곡 '사랑이 다시 돌아오면', 이별을 고하며 느끼는 걱정과 미안함을 담은 '행복해야해', 웅장한 32인조 오케스트라와 다이내믹한 악기 구성으로 이뤄진 '돌아올거야' 등 7트랙이 담겼다.

황치열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타이틀곡 '별, 그대'를 포함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비 마이셀프' 전곡을 공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사진 이영훈기자 rok665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황치열 "신곡 '별, 그대', 팬들이 나의 별이고 그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