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제이 프리즈, 28일 신곡 'Dive' 공개…다듀 최자 작사


아메바컬쳐 미공개 아티스트였다, 1년 만의 싱글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디제이 프리즈(djfriz)가 약 1년 만에 신곡으로 컴백한다.

아메바컬쳐에 따르면 디제이 프리즈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The Record Vol.D'와 타이틀곡 'Dive(Feat. 마샬(MRSHLL), 메건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아티스트의 정체를 공개하지 않은 채 최근 캐치프레이즈 티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연달아 공개하면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킨 아메바컬쳐는 지난 27일 공식 SNS를 통해 티저의 주인공이 디제이 프리즈임을 전격 오픈했다.

'The Record Vol.D'는 지난해 3월 발매한 'The Record Vol.R'에 이은 디제이 프리즈의 'The Record Vol.' 두 번째 시리즈로, 이전 싱글에서 'R'에 관한 다양한 사랑 얘기를 풀어냈다면 이번 싱글에서는 'D'에 얽힌 하나의 사랑 이야기 'Dive'를 펼쳐냈다.

싱글의 연결성은 곡에서 끝나지 않는다. 'Dive'의 뮤직비디오 또한 이전 싱글 타이틀곡인 'Resist'의 뒷이야기로, 주인공이 이별하기 전 사랑을 해왔던 순간을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Dive'는 청량감 가득한 사운드와 'Wanna Dive With Me?'가 반복되는 중독성 강한 후렴이 돋보이는 곡으로, 디제이 프리즈가 사랑에 빠졌을 때 느낀 감정을 직접 녹여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사랑에 빠진 모든 이들을 위한 이 노래는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국문 작사로 힘을 보탠 가운데, 실력파 아티스트 마샬(MRSHLL)과 메건리(Megan Lee)가 피처링에 참여했다. 마샬은 특히 이 곡의 영문 작사까지 도맡았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제이 프리즈, 28일 신곡 'Dive' 공개…다듀 최자 작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