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비드, 영혼의 목소리란 이런 것…'날 떠난다' 발표


15일 싱글 '날 떠난다' 발표, "가장 나비드다운 색채로 증폭시킨 곡"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영혼의 목소리'라 불리는 나비드가 겨울 감성 충만한 발라드로 돌아온다.

나비드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날 떠난다' 음원을 공개한다. 3월 '너는 어디에 나는 여기에' 5월 '멀어지는 친구에게', 7월 '아자아자'에 이은 올해 4번째 싱글로 다비드의 소울풀한 감성이 극대화된 곡이다.

애가 끓는 슬픔을 담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되는 '널 떠난다'는 호소력 넘치는 나비드의 감수성이 가득 담긴 발라드. 이별 후 찾아오는 그리움과 미련을 애써 부정하고 단념하려는 마음을 애절한 곡과 가사 속에 녹여냈다.

전반부에 읊조리듯 담담하게 시작하는 감정선은 후반부 폭풍처럼 밀려드는 오케스트라 세션 위로 절규하듯 폭발하며 소름 돋는 반전을 느낄 수 있다. 애달프도록 아름다운 노래라는 표현으로 압축될 만큼 완성도 높은 곡이다.

작곡, 작사, 편곡 모두 직접 그의 손을 거쳐 탄생한 '널 떠난다'는 본인 스스로도 "가장 나비드다운 색채로 증폭시킨 곡"이라고 할 만큼 나비드의 감성이 오롯이 담겼다.

나비드 측은 "아픈 이별을 겪어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작품이다. 이미 끝나버린 사랑을 인정하고 놓아주는 것이 얼마나 힘든 일인지 경험해본 이들이라면 나비드의 '널 떠난다'를 통해 공감과 위로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나비드는 '너는 어디에 나는 여기에', '멀어지는 친구에게', '아자아자' 등 잇달아 주목 받는 싱글을 출시하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다재다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나비드는 연말과 연초에도 왕성한 작품을 이어갈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비드, 영혼의 목소리란 이런 것…'날 떠난다'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