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데뷔' 피오피 "상상만 했던 무대 올라 기뻐" 눈물


26일 데뷔 앨범 'Puzzle Of POP' 발표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신인 걸그룹 피오피(P.O.P)가 데뷔 소감을 전하며 눈물을 흘렸다.

걸그룹 피오피가 25일 오후 서울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첫 미니앨범 '퍼즐 오브 팝(Puzzle Of POP)' 발표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멤버 해리는 "멤버들 중 가장 긴 연습생 기간을 거쳤는데 상상만 했던 무대에 오를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또 연하는 "지금 이 순간도 너무 믿기지 않는데 긴장되고 떨린다는 마음보다는 행복하고 감동스럽다"고, 연주는 "초등학교 2학년 때부터 동요대회 참가 등으로 오랫동안 가수의 꿈을 꿨다. 그 꿈을 드디어 펼쳐 감동스럽다. 오래 준비한 만큼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했다.

피오피는 해리, 아형, 미소, 설, 연주, 연하로 이루어진 6인조 걸그룹으로, 팀명은 '퍼즐 오브 팝(Puzzle Of POP)'의 약자이며, '팝 음악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모인 6명의 탐정단'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피오피는 신생 기획사 DWM엔터테인먼트에서 첫 론칭하는 그룹이자, 마마무, 베이식, 양파 등이 소속 되어있는 RBW에서 트레이닝과 프로듀싱 등 제작 전반을 맡고 있어 새로운 실력파 아이돌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피오피의 데뷔 앨범은 26일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데뷔' 피오피 "상상만 했던 무대 올라 기뻐"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