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구단, 8주 활동 마무리 "한층 성장한 시간"


'인기가요'서 '나 같은 애' 마지막 무대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구구단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의 8주간 공식 활동을 마무리했다.

구구단은 지난 23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두 번째 미니 앨범 '나르시스(Act.2 Narcissus)'의 타이틀곡 '나 같은 애' 무대를 선보이는 것을 마지막으로 공식 활동을 끝냈다.

무대를 마친 구구단은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를 통해 "8주가 이렇게 빨리 흘러갈 줄 몰랐다. 활동 기간 동안 많은 선배님들을 뵙고 정말 많은 것을 배웠다"며 "모든 멤버가 건강한 모습으로 즐겁게 무대에 서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행히 그 목표를 이룬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 "한층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특히 데뷔 활동 때와 다른 매력을 보여드린 것 같아 뿌듯하다. 앞으로도 무궁무진한 매력과 더 발전된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늘 응원해주시고 있는 그대로의 구구단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항상 함께해준 팬들 덕분에 매일 기분 좋게 활동에 임할 수 있었다. 사랑에 보답하는 구구단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8주간 음악 무대, 예능, 광고 등 다양한 장르에서 전천후 활동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한 구구단은 '나르시스' 공식 활동을 마무리하고 휴식기에 돌입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구단, 8주 활동 마무리 "한층 성장한 시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