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I.B.I 이해인·백승현, '애타는 로맨스'에서 두번째 호흡


현재 '1%의 어떤것'에 출연 중

[김양수기자] '아이비아이(I.B.I) 이해인과 배우 백승헌이 글로벌 로맨스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극본 김하나 김영윤, 연출 강철우, 제작 가딘미디어)에 출연한다. 두 사람의 호흡은 '1%의 어떤 것'에 이어 두 번째다.

'애타는 로맨스'는 원나잇 스탠드로 만난 능글맞은 엉뚱남 차진욱(성훈 분)과 모태솔로 철벽녀 이유미(송지은 분)가 3년 후 우연히 재회, 아슬아슬 썸과 밀당 사이의 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물. 이해인과 백승헌은 극중 대복그룹 사내식당의 직원 동료로 변신해 비타민 같은 역할을 맡는다.

극중 이해인은 사내식당 막내조리사 장은비로 분해 분위기 메이커로 나선다. 본부장 진욱의 외모에 꽂혀 열광하는 등 귀여운 포지션을 담당해 시선을 모을 전망이다. 백승헌은 유일한 남자조리사 이신화 역으로 사내식당의 청일점 역할을 맡는다. 늘 흥이 넘쳐 어떤 환경에서도 굴하지 않는 인물로 극의 재미를 끌 계획이다.

'프로듀스 101' 아이비아이(I.B.I) 출신으로 두 번째 연기 도전을 시작하는 이해인과 드라마 '하이스쿨 러브온'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에서 열연한 배우 백승헌은 현재 드라마 '1%의 어떤 것'에서 각각 하석진의 여동생 수정과 아이돌 연습생 지수로 함께 출연 중이다. 또, 두 사람은 최근 '1%의 어떤 것' OST 'I want you bad'를 듀엣으로 부르며 상큼 달달한 분위기를 연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제작사 가딘미디어의 한 관계자는 "이해인과 백승헌이 신선하고 발랄한 매력으로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기대돼 두 사람의 출연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애타는 로맨스'는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I.B.I 이해인·백승현, '애타는 로맨스'에서 두번째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