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질투의 화신' 공효진·조정석·고경표, 삼각관계 본격화


표나리(공효진)의 아슬아슬한 로맨스 기대

[정병근기자] 공효진, 조정석, 고경표의 삼각 로맨스가 가속화되기 시작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수목드라마 '질투의 화신' 3부에서는 표나리(공효진)를 중심으로 본격적인 삼각관계에 돌입한 이화신(조정석)과 고정원(고경표)의 모습이 그려졌다. 표나리와 이화신이 수술을 위해 나란히 한 병실에 입원하는 모습이 그려지면서 극을 흥미진진하게 만들었다.

표나리는 고정원에게 친구나 애인이 필요한 외로운 마음을 드러냈고 이에 고정원은 본격적으로 표나리에게 관심을 표하기 시작했다. 이화신 역시 방송국에서 표나리의 편을 들어주고 추위를 타는 그녀에게 무심한 듯 시크하게 옷을 벗어주는 등 삼각 로맨스의 윤곽이 점점 또렷해졌다.

보도국장(권해효)의 해고 통보에 어깨를 축 늘어뜨린 채 포장마차를 찾은 표나리는 술에 취해 고정원에게 옷을 협찬해 달라며 투정을 부렸다. 그러다 "친구나 연인 아니고는 손해 보는 거래 안 한다"는 그의 말에 "친구나 연인은 더이상 안 필요하시죠?"라며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삼각관계가 본격화될 조짐을 보이면서 양다리 로맨스를 펼칠 프로 짝사랑꾼 표나리의 모습이 관전 포인트로 떠오르고 있다. 매번 말 못할 짝사랑으로 속앓이만 하던 표나리가 이제는 자신의 1호 팬 고정원과 오랜 기간 짝사랑했던 이화신 두 남자의 관심을 한 몸에 받기 시작한 것.

힘들 때마다 알게 모르게 자신을 위로해주는 고정원과 츤데레 매력을 발산하며 그녀를 두근거리게 만드는 이화신 사이를 오가며 아슬아슬한 로맨스를 펼칠 표나리의 모습은 벌써부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질투의 화신' 공효진·조정석·고경표, 삼각관계 본격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