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72초드라마 '오구실', TV로 본다…9일 KBSN 전편방송


9일 밤 11시10분 KBS joy, KBS W 채널통해 방송

[김양수기자] 인기 웹드라마 '오구실'을 TV 로 한번에 몰아본다.

KBS N은 KBS Joy, KBS W를 통해 초압축 감성 웹드라마 '오구실'시즌1, 2 전편을 방송한다고 밝혔다.

오는 9일 밤 11시10분 '오구실'시즌2의 마지막 에피소드 공개 후 곧바로 '오구실'시리즈 통합본을 TV를 통해 볼 수 있게 된 것.

'오구실'은 3분 내외의 짧은 에피소드안에 평범한 30대 여자 오구실(이채은 분)의 일과 사랑을 담백한 감성으로 그려낸 초압축 감성 웹드라마.

2015년 9월 시즌1에 이어 지난 5월 공개된 시즌2 또한 많은 이들의 공감과 설렘을 안기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잔잔한 감성을 자극하는 '오구실' 특유의 색채와 인간미 있는 여주인공의 일상은 많은 이들의 공감과 설렘 지수를 높이며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다.

KBS N 관계자는 "웹드라마 '오구실' 시리즈 편성을 통해 온라인 콘텐츠 소비층과 기존 TV시청자들의 접점을 찾는 데 도움이 되리라 본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편성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오구실'시리즈 전편은 9일 목요일 밤 11시10분 KBS Joy와 KBS W채널을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72초드라마 '오구실', TV로 본다…9일 KBSN 전편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