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준호, 15년만에 장혁과 재회…'뷰티풀마인드' 출연 확정


1세대 신경외과 전문의, 심뇌혈관 센터장 이건명 역

[김양수기자] 배우 허준호가 15년 만에 장혁과 호흡을 맞춘다.

27일 매니지먼트 구에 따르면 허준호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뷰티풀 마인드'(극본 김태희, 연출 모완일, 제작 래몽래인)에서 현성병원 심뇌혈관 센터장 이건명 역으로 캐스팅됐다.

허준호가 분할 이건명은 대한민국 1세대 신경외과 선두주자. 최연소 교수를 역임할 만큼 실패를 모르는 인생을 살아왔다. 엄격하며 자기 절제도 대단할 뿐만 아니라 병원 재단 이사장 앞에서도 할 말은 다하고 마는 외과의로 병원 안 밖으로 명망이 높은 인물이다.

무엇보다 허준호는 이번 작품을 통해 장혁과 영화 '화산고' 이후 15년 만에 조우하게 됐다. 두 남자의 관계와 호흡 역시 기대되는 부분.

드라마 관계자는 "허준호는 눈빛, 말투, 행동 하나에도 캐릭터가 지닌 성격과 매력을 담아내는 배우"라며 "매 작품마다 인상 깊은 연기를 펼쳤던 허준호가 처음으로 의사 연기에 도전하는 만큼 시청자들에게도 색다르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뷰티풀 마인드'는 신경외과 의사 이영오가 어느 날 갑자기 시작된 환자들의 기묘한 죽음에 얽히기 시작하면서 사랑에 눈뜨고 인간성을 회복해 나가는 이야기. '뷰티풀 마인드'는 '동네변호사 조들호'와 '백희가 돌아왔다' 후속으로 6월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준호, 15년만에 장혁과 재회…'뷰티풀마인드' 출연 확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