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감우성 "수영, 연기돌 편견 딛고 호평…칭찬하고파"


수영 "연기 호평, 뜨끔뜨끔 할 때 많다"

[이미영기자] 배우 감우성이 수영이 아이돌 선입견을 씻고 연기 호평을 받고 있는 것에 대해 칭찬했다.

감우성과 수영은 25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진행된 MBC 수목드라마 '내 생애 봄날'(극본 박지숙, 연출 이재동)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수영은 이날 연기 호평에 대해 "뜨끔뜨끔 할 때가 많고 아쉬움이 많다. 오히려 기대가 없었던 것 같다. 아쉬웠는데 칭찬을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 더 뭔가를 보여드리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감우성은 "제작발표회 전 잘한다는 이야기를 했는데 빈말이 아니었다는 것을 알 것"이라며 웃었다.

이어 "대학 때 연기과 출신이라는 것을 최근에서야 알았다. 본인이 재능이 있고, 여러분들의 우려와 편견 때문에 손해를 본 것 같다. 차라리 아무 정보 없이 했다면 더 잘해보였을 것이다. 편견을 딛고 호평을 이끌어낸 것에 대해 더 칭찬해주고 싶다"고 말했다.

'내 생애 봄날'은 시한부 인생을 살던 여인 봄이(이수영 분)가 장기이식을 통해 새로운 삶을 얻고, 자신에게 심장을 기증한 여인의 남편 강동하(감우성 분)와 아이들을 운명적으로 만나게 되면서 시작되는 따뜻하고 착한 사랑을 나누게 될 휴먼멜로드라마다.

잔잔하지만 흡입력 강한 스토리, 따뜻하고 섬세한 연출, 감우성 등의 호연으로 호평을 얻고 있다. 동시간대 드라마들과의 경쟁에서 수목극 1위를 차지, 시청률 상승세를 탔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감우성 "수영, 연기돌 편견 딛고 호평…칭찬하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