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연정훈, 亞글로벌 4부작 옴니버스 '사랑의 순간' 캐스팅


KBS N, TVB와 글로벌 드라마 공동제작…2월 국내 방영

[김양수기자] 배우 연정훈이 아시아 글로벌 드라마 '사랑의 순간'에 캐스팅됐다.

23일 케이블∙위성 복수채널 사용사업자 KBSN은 홍콩최대민영방송사인 TVB와 글로벌 드라마 공동 제작에 나선다고 밝혔다.

KBS N은 홍콩 최대의 명절인 춘절을 맞이해 TVB에서 기획한 아시아 글로벌 드라마제작에 공동제작사로 참여한다. KBS N은 이번 공동제작을 시작으로 글로벌 파트너쉽과 향후 중화권 네트워크 강화에 나서며 글로벌미디어그룹(TVB)과 협업을 통해 제작역량을 확보할 계획이다.

지난 22일 홍콩 TVB City에서 진행된 드라마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홍콩, 일본, 말레이시아, 한국 4개국 공동제작사와 주연배우들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취재 열기로 주목을 받았다.

드라마 '사랑의 순간(A time of love)'은 총 4편의 옴니버스 형식으로 한국을 비롯한 4개국의 국경을 넘나드는 로맨스 드라마다.

한국편은 배우 연정훈과 홍콩의 종가흔이 주인공으로 캐스팅 돼 호흡을 맞춘다. 홍콩의 상류계급 출신과 한국 개인교사간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스로 서로 다른 문화차이를 사랑으로 극복하는 과정을 아름답게 그려냈다. 국내에서는 오는 2월 KBS Drama와 KBS W채널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KBS N 김춘길 부사장은 "이번 공동제작 드라마를 통해 KBSN과 TVB는 글로벌 파트너쉽을 갖게 되었으며 앞으로 KBSN은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로벌 프로젝트를 확대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연정훈, 亞글로벌 4부작 옴니버스 '사랑의 순간'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