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소은,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 주연 캐스팅


'방과 후 복불복', 9월 초 SK 전 채널 통해 방송

[이미영기자] 배우 김소은이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엔터테인먼트사 판타지오가 정정화 감독, 드라마제작사 그룹에이트와 함께 제작하는 작품이다.

고등학생들의 기상천외한 미션 수행기를 그리는 내용으로 기존 드라마에 펀(fun)한 엔터테인먼트적인 소재를 배가시켜 마치 웹툰이나 만화를 보는 듯한 새로운 형태의 영상 콘텐츠인 드라마툰(Drama-toon)으로 제작해 프리 프로덕션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과 후 복불복'에서 김소은은 평범한 일상을 보내던 중 교내 동아리인 뽑기부에 초대되어 스펙터클하고 판타스틱한 일들을 겪게 되는 주인공 김소은 역에 캐스팅 됐다.

김소은은 소심하고 평범했던 여고생에서 '후비고 뽑기부' 부장으로 활약하며 점차 밝고 상큼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는 여고생의 모습을 연기할 예정.

김소은은 "처음 대본을 받아보고 ‘무슨 이런 드라마가 다 있지?’ 했을 정도로 신선했다. 매회 상상을 뛰어넘는 미션과 그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이 재미있고 참신하게 그려진 작품이다. 이런 장르의 드라마와 인물은 처음 연기해 봤는데 너무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 무척 색다른 드라마가 될 것 같다. 많이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 전했다.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은 오는 9월 초 SK 전 채널(네이트, 호핀, 티스토어, Btv 등)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소은, 드라마툰 '방과 후 복불복' 주연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