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IT.시사 포토.TV 게임 스페셜
조이 홈 연예 연예가화제 스타룩 TV.방송 드라마 가요.팝 영화 스포츠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일반 기업BIZ
Home > 연예ㆍ스포츠 > 드라마
[톱뉴스]
'구가의 서', 이연희-최진혁, 운명적 만남…판타지 로맨스 서막
2013.04.08. 월 23:12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이미영기자] '구가의 서'가 이연희와 최진혁의 운명적 첫 만남을 흥미롭게 그리며 판타지 로맨스 사극의 서막을 열었다.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는 반인반수로 태어난 최강치가 인간이 되기 위해 좌충우돌 벌이는 스펙터클하고 경쾌한 무협 활극. 8일 첫방송에서는 인간 윤서화(이연희 분)와 지리산 수호령 구월령(최진혁 분)의 운명적 사랑이 그려졌다.



양반집 규수 윤서화는 조관웅(이성재 분)의 모함으로 억울하게 비명횡사한 아버지로 인해 관기로 끌려가게 됐다. 윤서화는 춘화관의 우두머리 기생 천수련(정혜영 분)에게 "난 기생이 되지 않겠다"고 반기를 들었고, 나무에 묶이는 벌을 받았다.

천수련은 서화의 동생을 볼모로 삼아 매질을 했고, 이를 지켜보던 서화는 결국 관기가 되기로 마음을 먹었다. 얄궂게도 아버지를 모함한 조관웅과 초야를 치를 위기에 놓이게 된 서화는 몸종의 도움으로 도망을 쳤다.

기구한 자신의 운명 앞에서 스스로 자결하려던 서화는 지리산 수호신 구월령의 도움으로 죽음의 문턱에서 목숨을 구했다. 윤서화를 지켜보며 안타깝게 여기던 구월령이 인간의 운명에 개입하지 말라는 경고에도 불구하고 위험에 처한 서화를 도운 것.

첫 눈에 윤서화에 반한 구월령은 "사람이 되고 싶어졌다"고 선언, 서화와의 운명적인 사랑을 예고했다.

두 사람의 사랑은 향후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난 반인반수 최강치(이승기 분)와 인간 담여울(배수지 분)의 사랑으로 이어질 예정으로, 로맨스 전개에 대한 기대감도 높였다.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이승기·수지 뭉친 '구가의 서', 월화극 평정할까
'구가의서' 이연희, 5초 만에 눈물 뚝뚝…제작진 극찬
'구가의 서' 이승기-수지, 월화극 대전서 흥행커플 될..
유연석 "'건축학'서 나쁜 놈, '구가의 서'에선 수지 ..
'구가의서' 이승기 "배수지, 첫인상보다 볼수록 좋아..
추천   0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가화제 스타 룩 TV·방송 드라마 볼만한TV 가요·팝 해외연예 영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 일반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드라마 최신뉴스
'오만과 편견' 백진희 "최진혁과 키 차이 훈훈,..
최진혁 "군입대 계획? 진짜 잘 모르겠다"
백진희 "올해 MBC 월화극 3편 출연, 방송사에 감..
'오만과 편견' PD "현실감 넘치는 진짜 검사 드..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투자자는 리타워텍을 타산지..
[KISTI의 과학향기]기억을 잃는다는..
[김형태]'6위 감독' 송일수를 욕할 수..
결혼정보회사의 성혼률은 몇 %일까?
[KISTI의 과학향기]다기망양(多岐亡..
프리미엄/정보
[통계뉴스]구글 3분기 실적으로 본..

오늘 내가 읽은 뉴스

 
국감 2014
홍대가요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