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응답하라 2000년대"… '식샤3' 윤두준X단무지, 추억소환 먹방


제작진 "네 배우, 촬영장서 반색"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식샤를 합시다3'가 지난 2000년대 초중반 그 시절의 향수를 제대로 느낄 기회를 선물한다.

14일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를 합시다3', 극본 임수미, 연출 최규식, 정형건) 제작진은 구대영(윤두준 분)과 단무지 3인방 배병삼(김동영 분)·김진석(병헌 분)·이성주(서벽준 분)의 '추억 소환' 스틸을 전했다.

공개된 스틸 속, 우동 전문점을 방문한 이들 앞에는 우동과 돈까스 그리고 특히 만두피에 야채를 비벼 싸 먹는 비빔만두가 기다리고 있다. 든든히 배를 채운 후 이어지는 디저트 코스까지 완벽한 환상의 궁합을 자랑한다. 그네 의자와 소녀풍의 디자인이 특징인 생과일빙수 전문점에서 펼치는 빙수, 파르페 먹방이 색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이처럼 지난 2004~5년 당시를 거쳐 온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기억할 법한 만두와 빙수 등장에 대다수의 시청자가 반가움을 드러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식샤를 합시다3'에서는 지난 2004년과 2018년을 오가는 스토리가 등장, 많은 이들이 해당 메뉴의 등장을 손꼽아 기다렸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먹방을 함께한 네 명의 또래 배우들 역시 당일 촬영 장소에 도착하자마자 '예전에 많이 먹은 곳'이라고 반색했다"며 "어느 때보다 신기해하고 반가워하면서 촬영에 임했다"고 전해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편 '식샤를 합시다3' 10회는 이날 밤 9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응답하라 2000년대"… '식샤3' 윤두준X단무지, 추억소환 먹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