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케치' 정진영 배후는 OOO 였다! 대반전에 충격의 도가니


[조이뉴스24 류민철 기자]

‘스케치’ 정진영의 배후가 밝혀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23일 오후 방송된 JTBC 드라마 ‘스케치’에서 장태준(정진영)을 움직이는 인물의 윤곽이 드디어 드러났다.

[출처=JTBC 스케치 방송 화면]

그 배후는 바로 유시현(이선빈)의 오빠이자 검사인 유시준(이승주)이었다.

이날 김도진(이동건)은 자신도 배후의 존재를 알아야겠다고 장태준에게 말했다. 이에 장태준은 김도진에게 하나의 지시사항을 내리고 이를 마치면 배후를 알려주겠다고 한다.

김도진은 지시사항을 수행해내고 장태준에게 “이제 약속 지켜라”라고 말했다. 이에 장태준은 “그 분의 얼굴을 보고 나면 이제 정말 돌이킬 수 없어. 괜찮겠나”라고 물었다.

김도진은 “어차피 돌아갈 곳도 없다. 앞으로 나아갈 수 밖에 없다면 함께 가는 사람이 누군지 그 사람이 어딜 보고 있는지 알아야겠다”고 답했다.

그 순간 누군가 이들의 방에 들어왔다. 바로 유시준이었다. 유시준이 그간 장태준 뒤에서 두 사람을 움직여 왔던 것.

유시준이 들어서며 “정식으로 인사 드리죠. 김도진씨, 저 유시준입니다”라고 인사하자 김도진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후 공개된 다음 화 예고편에서 유시준은 “지금 하는 일들이 단순한 일이 아니다”라며 “거대한 암 덩어리를 도려내는 일”이라고 설명했다.

과연 유시준이 어떻게 이들의 배후에 있었는지, 앞으로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스케치’는 정해진 미래를 바꾸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들의 운명을 담은 수사 액션 드라마로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 방송.

조이뉴스24 류민철기자 minchul@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케치' 정진영 배후는 OOO 였다! 대반전에 충격의 도가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