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강준, 웹툰 원작 드라마 '우리사이느은' 남주 캐스팅


청춘 캠퍼스 로맨스…만화 찢고 나온 '냉미남'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서강준이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 됐다.

21일 제작사 에이트웍스에 따르면 서강준은 드라마 '우리사이느은' 주인공 한우진 역에 출연 확정 지었다.

서강준은 2018년 방송 예정인 KBS '너도 인간이니' 주인공에 이어 차기작으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우리 사이느은'에 캐스팅 되며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우리사이느은'은 가슴 두근거리게 설레는 청춘 캠퍼스 로맨스다. 서강준이 맡은 한우진은 외모는 냉(冷)미남이고 마음은 온(溫)미남, 치명적으로 다정하고 달콤한, 누구든 갖고 싶어 하는 남자친구로 시크한 외모 속에 장난기가 한 가득 숨어있는데다 낙천적이고 친절한 성격을 함께 겸비하고 있는 인물이다.

'우리사이느은'은 유명 웹툰 플랫폼 레진코믹스에서 웹툰 로맨스 부문/종합 부문 랭킹 1위를 차지한 인기 웹툰 '우리사이느은'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웹툰 '우리사이느은'은 레진코믹스 내에서 최다 조회 작품에 등극한 것은 물론, 지난 2014년부터 2016년까지 연재되는 동안 누적 조회 수가 1억 3000만 뷰라는 놀라운 기록까지 달성했던 작품이다. 지난 2016년 tvN '치즈인더트랩'을 제작했던 제작사 에이트웍스가 야심차게 준비한 차기작이다.

제작사 에이트웍스 측은 "'치즈인더트랩'을 비롯해 다수의 작품에서 스펙트럼 넓은 연기공력을 키워온 서강준은 외모부터 연기까지 한우진 역에 더할 나위 없는 맞춤 캐스팅이라고 생각한다"며 "명실공히 '만찢남'으로 인정받은 서강준이 '우리사이느은'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 지,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드라마 '우리사이느은'은 2018년 방영 예정으로, 서강준 캐스팅 확정을 필두로 본격적인 제작에 돌입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강준, 웹툰 원작 드라마 '우리사이느은' 남주 캐스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