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로맨스는 시작됐다 '상큼미 폭발'


첫만남 스틸 공개 "청량 로맨스 시작점"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이현우와 조이가 로맨틱한 첫만남으로 청량한 첫사랑을 예고했다.

tvN 새 월화드라마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연출 김진민 극본 김경민/이하 그거너사)는 정체를 숨긴 천재 작곡가 강한결(이현우 분)과 그에게 첫 눈에 반한 비타민 보이스 여고생 윤소림(조이 분)의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그거너사' 측은 청량로맨스의 서막을 열게 되는 이현우와 조이의 첫만남 스틸을 공개했다.

그런가 하면 이현우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고 설렘을 느끼는 조이의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뽀얀 피부와 상큼한 단발머리의 조이는 순수한 첫사랑 소녀의 탄생을 예고했다.

'그거너사' 제작진은 "이 장면은 극중 소림과 한결이 처음 만나는 장면으로 상큼하고 청량한 로맨스의 시작점이다. 이현우와 조이는 보는 것만으로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며 스태프들의 심장까지 두근거리게 만들었다. 두 사람의 첫 만남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는 동명의 일본만화를 리메이크한 작품. '내성적인 보스' 후속으로 오는 3월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거너사' 이현우·조이, 로맨스는 시작됐다 '상큼미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