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은성, 나레이터 모델 변신!


 

가수 신은성이 SBS '웃찾사'(연출 이창태, 심성민) '단무지 아카데미' 코너에 게스트로 출연, 섹시한 나레이터 모델 연기를 펼쳤다.

지난 18일 오후 SBS 등촌동 공개홀에서 진행된 '웃찾사' 녹화 현장에서 신은성은 몸매, 얼굴, 춤 등이 완벽한 나레이터 모델로 등장, 섹시한 춤을 선보였다.

신은성의 열연에 김태현, 이강복, 김신영 등 출연자들은 부러운 눈길을 보내며 열열히 환호했다.

"웃찾사에 게스트로 출연한 건 이번이 처음인데, 너무 재미 있었어요. 특히 관객들과 하나가 되어 엄청난 몰입 속에서 연기하는 개그맨들을 보고 넘치는 활력을 얻어갑니다."

신은성은 "실제로 만나보니까 화면에서보다 덜 느끼하다. 실물이 훨씬 잘 생겼다"며 리마리오를 처음 만난 소감을 전했다.

특히 신은성이 더듬이춤을 한 동작씩 따라 배울 때는 리마리오가 워낙 친절하고 자상하게 가르쳐줘 옆에 있던 이 날의 '리마리오 파트너' 김애경으로부터 질투(?)를 사기도 했다.

"함께 있으면 즐겁게 해줄 것 같아서 좋아해요. 느끼하면서 독특한 리마리오의 매력에 푹 빠졌답니다."

신은성이 나레이터 모델로 등장하는 이 날 녹화분은 오는 24일 방송된다.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조이뉴스24 사진 김일권 객원 기자 ilkwonk@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은성, 나레이터 모델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