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김학의 전 차관 성접대 동영상 유출의 전말


[조이뉴스24 박용근 기자]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가 김학의 전 차관 성접대 의혹을 파헤친다.

26일 방송되는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에서 ''별장 S 영상' 숨겨진 권력!' 편이 전파를 탄다.

2013년 강원도 한 별장에서 나온 '성 접대 동영상 유출' 사건으로 김학의 전 법무차관, 고위공직자 등 144명이 줄줄이 소환되며 대한민국을 충격에 빠뜨렸다. 영상이 발견된 곳은 별장 주인이자 '성접대 의혹'을 받던 건설업자의 윤중천 씨의 차량. 하지만 누가 어떻게, 왜 유출한 것인지는 철저히 베일에 쌓여있었다.

과연 별장 동영상은 어떻게 유출된 것일까? 이를 추적하던 제작진은 한 여성을 만나 음성파일이 담긴 USB를 건네받았다. 그 속에는 "나 거기 있었던 동영상 모든 걸 갖고 있다고", "고검장 것도?", "'말 안 들으면 원본 퍼뜨려라고' 했던 게 공갈 협박이 되나?"라는 대화 내용이 들어있었다. 과연 이 목소리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이날 방송에서는 동영상 유출 과정의 전말뿐만 아니라 그 이면을 다룬다. '디지털 성범죄'와 '성 접대 프레임'에 갇혀 고통 받았던 피해 여성들의 절규를 '인권'의 시각에서 재조명한다.

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는 7월 26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JTBC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예고 영상 캡처]

조이뉴스24 박용근기자 pyk1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김학의 전 차관 성접대 동영상 유출의 전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