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노윤호 vs 민호, 같은 가방 스타일은 정반대


[홍미경기자] 여심을 흔드는 두 남자 동방신기 유노윤호와 샤이니의 민호가 공항에서 같은 백팩을 착용한 모습이 파파라치들에게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류바람으로 스타들의 해외활동이 많아지면서, 공항에서 스타의 일상적인 패션 감각을 볼 수 있는 공항패션이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두 스타를 통해 핫한 패션 키워드를 살펴보자.

지난달 19일 일본방문차 출국했던 유노윤호는 핑크소매의 레그런 티셔츠에 블루컬러의 카고팬츠를 매치하여 자연스러우면서도 편안한 룩을 연출하였다. 특히 안경과 깔끔한 블랙컬러의 캘빈클라인진 백팩을 선택하여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샤이니 민호도 지난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 공연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프랑스 파리로 출국할 때 공항 패션으로 이목을 모았던 바 있다. 블랙 티셔츠와 진으로 편안한 스타일을 연출하였으며,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착장에 백팩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어 스타일리시한 패션감각을 과시했다.

유노윤호와 민호가 착용한 백팩은 캘빈클라인진(Calvin Klein Jeans) 제품으로 블랙컬러의 백팩에 포켓디테일로 어느 룩에나 쉽게 매치하여 스타일리시한 백팩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남다른 감각의 공항패션을 선보이며 화제를 일으켰던 유노윤호와 샤이니 민호의 공항패션에 네티즌들은 '평범한 아이템들인데 이들이 착용하니 남다른 것 같다', '수수한 패션에도 완벽하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홍미경기자 mkh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노윤호 vs 민호, 같은 가방 스타일은 정반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