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코니 탤벗 "세월호 사고 소식, 가족들 모두 울었다"


23, 27일 콘서트 '코니와 친구들의 행복한 콘서트' 수익금, 세월호 사고에 기부

[장진리기자] 코니 탤벗이 공연 개최 소감을 밝혔다.

코니 탤벗은 22일 오후 서울 중구 당주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코니와 친구들의 행복한 콘서트' 기자간담회에서 "세월호 사고 소식을 들었을 때 가족들 모두 눈물을 흘렸다"며 안타까움을 전했다.

23일 경기도 오산문화예술회관과 27일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에서 콘서트 '코니와 친구들의 행복한 콘서트'를 여는 코니 탤벗은 "정말 슬픈 상황에 한국에 오게 됐지만 다시 만나게 돼서 반갑다"고 운을 뗐다.

코니 탤벗은 "영국에서 슬픈 소식을 접했을 때 저희 가족들이 모두 눈물을 흘렸다"며 "무슨 일을 할 수 있을까 고민했는데 무슨 일을 한다고 하더라도 이 분들의 슬픈 소식을 어떻게 할 수는 없다고 생각했지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고 싶었다"고 기부 결정을 내린 이유를 전했다.

이어 "이런 슬픈 시기에 한국으로 가게 됐다. 콘서트 수익금을 여객선 사고에 기부하겠다"고 밝히기도 한 코니 탤벗은 "한국이라는 곳은 저희에게 특별한 곳이었다. 항상 반갑게 환영해 주셨다"며 "사고 소식을 들었을 때 이런 시기에 공연하는 것이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트위터에서 팬들의 의견을 듣고 공연으로 용기를 북돋울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공연을 결정했다"고 한국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코니 탤벗은 23, 27일 경기도 오산과 서울에서 열리는 콘서트로 한국 팬들을 만난다.

조이뉴스24 장진리기자 mari@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코니 탤벗 "세월호 사고 소식, 가족들 모두 울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