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하라 얼굴형-이민정 코, 부위별 최고 미인 합쳐 놨더니…


[정명화기자] 국내 미녀스타들의 장점만 모은 합성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8일 방송된 tvN 'Enews'에서는 성형외과 전문의들이 뽑은 부위별 최고 미인을 합성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부위별 미인의 주인공은 미녀 여배우들과 걸그룹 멤버들의 눈, 코, 입, 얼굴형 등을 합성한 것.

사진 합성은 카라 구하라의 얼굴형, 포미닛 현아의 눈, 이민정의 코, 윤은혜의 입술을 합성해 만들어졌다. 부위별 최고 미인을 합성해 놓은 결과, 사진 속 주인공은 갸름하고 세련된 V라인 얼굴형에 쌍꺼풀 진 시원한 큰 눈망울, 오뚝한 콧대,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입매 등 뛰어난 미모를 가지고 있다.

서일범 그랜드성형외과 원장은 "사람을 보았을 때 예쁘다고 여겨지는 얼굴은 얼굴형은 물론 이목구비의 개성과 조화가 중요하다. 어느 특정한 개별 부위가 예쁘다고 하더라도 전체적으로 조화가 이뤄지지 않는다면 아름다움의 요소가 반감 될 수 있다. 사진 속 주인공은 미녀들의 각 부위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며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합성 사진이 공개된 후 네티즌들은 '궁극의 미인이란 이런 것', '합쳐 놓으니 더 예쁘네', '구하라 얼굴이 많이 보여', '미녀는 조화가 중요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조이뉴스24 정명화기자 som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하라 얼굴형-이민정 코, 부위별 최고 미인 합쳐 놨더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