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마사키 아유미, 12집 국내 발매


최근 깜짝 결혼 발표로 화제를 모은 일본 톱가수 하마사키 아유미가 앨범을 통해 국내 팬들과 만난다.

하마사키 아유미의 12번째 정규 앨범 '러브송(Love songs)'은 5일 국내에 발매된다.

일본에서 구랍 22일 출시된 이번 앨범은 작년 4월 발매된 11번째 앨범 'Rock'n'Roll Circus' 이후 약 8개월 만에 선보이는 정규 앨범으로, 발매 첫 주 만에 약 18만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오리콘 위클리 앨범 차트 1위를 차지하며 하마사키 아유미의 변함없는 인기를 확인시켰다.

더불어 하마사키 아유미는 지난 9월 발표한 싱글 '엘(L)'로 일본 여성 아티스트 사상 오리콘 위클리 싱글 차트 25회 연속 1위라는 대기록을 수립하며 최다 연속 1위 기록을 경신하는 기염을 토했다.

CD+DVD버전으로 선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MOON' 'Virgin Road' 'Love song' 등 인기 싱글 발표곡들과 미국 L.A.에서 레코딩 작업을 마친 9곡의 신곡까지 총 16곡이 수록되어 있다.

DVD에는 신곡 'do it again'을 포함한 8곡의 뮤직비디오와 촬영 모습을 담은 메이킹 영상을 담았다.

한편 하마사키 아유미는 자신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오스트리아 배우 마뉴엘 슈바르츠와 깜짝 결혼을 발표해 국내팬들에게도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미영 기자 mycruzmy@joynews24,cin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마사키 아유미, 12집 국내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