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차태현-장혁, '연기란…' 예비 배우들 위해 특강


배우 차태현과 장혁이 배우 지망생들을 위한 특별강의를 펼쳤다.

차태현과 장혁은 각각 13일과 27일 iHQ 연기트레이닝센터 캐스트 교육생, iHQ 신인연기자 및 일반 배우지망생 100여 명을 대상으로 강의에 나섰다.

두 사람은 '배우가 직접 들려주는 배우 이야기'라는 주제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고 자신들이 직접 현장에서 겪은 생생한 경험담과 다양한 에피소드를 꾸밈없이 전하며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이끌어갔다.

특히 참석자들의 쏟아지는 질문공세에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하는 것은 물론 배우지망생들에 대한 애정 어린 조언과 열정 넘치는 강의로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차태현은 후배 배우지망생들에게 "연기에 대한 배움은 끝없이 이어가는 것이며, 연기교육도 당연히 중요한데 이를 뒷받침하는 스스로의 노력과 감각이 무엇보다 요구되어야 한다"고 조언했다.

장혁도 "연기를 하는데 있어 다양한 경험이 매우 중요하다"고 강조하며 "내가 아닌 다른 사람을 설득력 있게 표현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캐스트 관계자는 "장혁, 차태현의 특별강의가 배우 지망생들에게 지침서가 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특히 현장에서 활동하고 있는 연기자의 열정과 노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배우 지망생들로 하여금 많은 것을 느끼게 해줬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유숙기자 rere@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차태현-장혁, '연기란…' 예비 배우들 위해 특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