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뉴스
아이뉴스24 홈 오피니언 프리미엄 엠톡 콘퍼런스
IT.시사 포토.TV 게임 스페셜
조이 홈 연예 연예가화제 스타룩 TV.방송 드라마 가요.팝 영화 스포츠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일반 기업BIZ
Home > 연예ㆍ스포츠 > 연예가화제
[톱뉴스]
원더걸스 소희, 촬영 중 오토바이 사고
2007.06.25일월 14:35 입력
글자 글자크게 글자작게 인쇄하기 메일보내기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 소희(본명 안소희.15)가 영화 '뜨거운 것이 좋아' 촬영도중 사고를 당해 입원치료 중이다.

소속사인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19일 소희는 스턴트맨이 운전하는 오토바이를 타고 촬영하다 카메라와 오토바이가 부딪혀 넘어지는 사고가 발생해 곧바로 인근 병원에 후송됐다.



이 사고로 소희는 무릎이 찢어지고 어깨와 다리 등에 찰과상을 입어, 무릎을 꿰매는 수술을 하고 현재 서울 순천향 병원에서 입원치료 중이다.

갑작스런 사고로 소희는 영화촬영은 물론 모든 일정을 중단했으며, 지난 23일에는 MC를 맡고 있는 MBC '쇼! 음악중심' 에도 참석치 못했다.

이에 원더걸스는 29일 KBS '뮤직뱅크' 상반기 결산 녹화와 30일 케이브 방송 MTV 공개방송을 4인 체재로 활동을 한다.

소희는 당분간 입원치료를 받으며, 휴식을 취할 예정이다.

병원을 찾은 원더걸스 멤버들은 "소희의 빈자리가 너무 크다. 하루빨리 회복되어 함께 활동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쾌유를 기원했다.

한편 원더걸스는 7월 정규 1집 음반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뮤직비디오 추가 촬영을 남겨둔 상태다.

박은경기자 imit@joynews24.com 사진 조이뉴스24 포토 DB
주요기사

    TODAY 조이뉴스24

 
관련기사
추천   0 댓글쓰기 뉴스정정요청 트위터 전송 페이스북 전송 싸이월드공감 링크나우 전송 RSS구독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연예가화제 스타 룩 TV·방송 드라마 볼만한TV 가요·팝 해외연예 영화 야구 축구 농구 배구 골프 스포츠 일반

아래는 소셜댓글 티토크 영역입니다. 2013년 4월까지 작성된 댓글이 표시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l IT/시사 l 연예/스포츠 l 엠톡 l 게임 l 오피니언
연예가화제 최신뉴스
린아-장승조, 11월 결혼 "하반기도 활동 집중"
[포토]추사랑, '추성훈 눈빛?'
[포토]추사랑, '호기심 소녀~'
[포토]추사랑, '광고계도 접수!'

가장 많이 본 뉴스
IT 시사 문화 연예 스포츠 게임 칼럼

칼럼/연재
[김석기]독 이어, IT업계 변화의 속도
[영단어 어원과 유래]토마토 케첩은..
[김형태]챔피언스필드의 기와문, 그 이..
[최용재]최은성 532번째 경기, 끝이 아..
[KISTI의 과학향기]아이디어가 실현되..
프리미엄/정보
[통계뉴스]주요 국가별 모바일 OS 점..
[통계뉴스]2014년 상반기 미국 디지..
같은듯 다른 애플·아마존의 음악 콘..

오늘 내가 읽은 뉴스

 
닥터코스메틱
2014 07 PM의 정석 교육접수
브라질월드컵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