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예슬, 상처 부위 추가 공개 "마음이 무너진다"


한예슬 의료 사고에 청와대 국민청원 글도 게재돼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한예슬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가 의료사고를 당한 가운데 상처 부위 사진을 추가 공개했다.

23일 한예슬은 자신의 SNS에 "오늘 찍은 사진이다"라며 수술 부위 사진을 또 공개했다. 사진 속 화상 부위에는 깊은 상처가 움푹 패여있다. 한예슬은 "정말 너무 마음이 무너진다"라고 힘든 심경을 전했다.

앞서 지난 20일 한예슬은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의료사고를 당했다"며 "수술한 지 2주가 지났는데도 병원에서는 보상에 대한 이야기는 없고, 매일 치료를 다니는 내 마음은 한없이 무너진다"고 토로했다. 이어 "솔직히 그 어떤 보상도 위로가 될 것 같지 않다"고 심경을 토로했다.

소속사 키이스트 관계자는 조이뉴스24에 "의료사고가 맞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치료 중"이라고 밝혔다.

의료 사고가 보도되며 논란이 일자 차병원은 "환자의 상처가 치료된 후 남은 피해 정도에 따라 보상할 것을 제안하고 소속사에도 이러한 내용을 전달했다. 환자의 원상회복을 지원하고 보상방안도 논의 중이다"고 입장을 밝혔다.

현재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한예슬 의료 사고, 철저히 조사해주세요', '의료 사고가 발생한 경우 피해자의 입증 책임을 완화할 수 있는 법률 제정을 부탁드립니다 (한예슬씨 사건)' 등의 내용이 담긴 국민 청원 글도 게재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예슬, 상처 부위 추가 공개 "마음이 무너진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