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사이어티 게임' PD "'더 지니어스'와 출발점 달라"


10월16일 밤 9시 첫 방송

[김양수기자] 전혀 다른 두 개의 사회가 공존하는 정통 소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온다. tvN 10주년 특별기획 글로벌 프로젝트 '소사이어티 게임'이 프로그램의 콘셉트와 룰 설명을 담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0월16일 밤 9시 첫 방송되는 '소사이어티 게임'은 통제된 원형 마을에서 22명의 참가자가 펼치는 14일 간의 모의사회 게임 쇼. 이를 통해 '어떤 리더가 좋은 리더인가, 그들은 사회를 어떻게 변화시키는가'에 대한 실험을 펼칠 계획이다.

28일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소사이어티 게임'에 대한 전반적인 콘셉트와 룰을 설명하며 방송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영상에 따르면 22명의 참가자들은 각각 11명씩 두 개의 사회로 나뉘어 생활한다. 한 쪽 사회는 구성원들의 투표로 매일 새로운 리더가 선출되는 사회이고, 다른 한 쪽은 소수 권력의 반란에 의해서만 리더가 바뀌는 사회다. 이 두 사회는 매일 '챌린지'라고 불리는 대결을 통해 경합을 펼치는데, 그 결과에 따라 승리한 팀의 리더는 구성원들에게 상금을 분배할 수 있게 되고 패배한 팀의 리더는 구성원 중 한 명을 지목해 탈락시키게 된다. 총 11번의 '챌린지'를 거쳐 '파이널 챌린지'에 진출하게 되는 참가자는 팀당 세 명뿐이며 '파이널 챌린지'의 승자만이 누적된 상금을 실제로 획득할 수 있다.

연출을 맡은 정종연 PD는 "'소사이어티 게임'은 정통 소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라며 "두뇌 게임, 반전이 중심이 됐던 '더 지니어스'와 출발점이 완전히 다르다"라고 설명했다. 정 PD는 "소셜 리얼리티 속에도 물론 지적 유희를 즐길만한 요소들이 녹아 있으나, 무엇보다 리더, 탈락자를 중심으로 참가자들의사회적 관계에 대한 스토리가 주 내용이 될 예정"이라고 밝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사이어티 게임' PD "'더 지니어스'와 출발점 달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