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퍼로봇대전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7월16일 진행


테라다 타카노부 총괄 PD와 츠카나카 켄스케 PD 방한

[박준영기자]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오는 7월7일 발매되는 PS4용 시뮬레이션 역할수행게임(RPG)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 한글판 발매를 기념해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발표했다,

올해로 시리즈 발매 25주년을 맞이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는 일본뿐 아니라 국내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는 시리즈 처음으로 한글화돼 발매되는 작품이다.

'슈퍼로봇대전'을 지지해 주신 국내 팬분들께 감사를 표하는 의미로 슈퍼로봇대전 시리즈의 테라다 타카노부 총괄 프로듀서(PD)와 츠카나카 켄스케 PD가 한국을 방문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약 200명을 초청해 진행할 예정이며, 오프라인 예약 판매에 참가한 이용자 전원을 대상으로 참가 추첨권을 배포한다. 추첨권은 수령 즉시 반다이남코 특설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판매점에 첫 번째로 대기하는 이용자에게는 이벤트에 귀빈(VIP) 자격으로 참가할 수 있는 초대권과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2016년 하반기 발매 한글화 타이틀 증정권을 제공한다.

한편 '슈퍼로봇대전 OG 문 드웰러즈'의 오프라인 예약 판매가 7월2일 오전 10시부터 전국 7곳의 점포에서 진행된다. 오프라인 특전으로는 특제 티셔츠와 브로마이드가 제공되며, 7월7일부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의 공식 채널에서 해외판에 수록되지 않은 '아카이브 모드' 관련 내용을 수록한 디지털 북을 받아볼 수 있다.

박준영기자 sicro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퍼로봇대전 프로듀서 초청 이벤트 7월16일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