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연기대상]지성, 전인화-황정음 누르고 대상 품었다


[이미영기자] 지성이 '2015 MBC연기대상'에서 대상 트로피를 품었다.

지성은 30일 오후 서울 상암 MBC에서 이성경과 신동엽의 사회로 진행된 '2015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

지성은 최우수상을 포함해 베스트커플상과 10대스타상 등을 포함 총 4관왕에 올랐다.

MBC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투표제를 도입, 최고 영예상인 대상을 100% 시청자 투표에 맡겼다. 지성은 '내딸 금사월'의 전인화,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 '여자를 울려' 김정은, '화정' 차승원, '앵그리맘' 김희선 등과 함께 대상을 놓고 경쟁을 펼친 가운데 총 44만표 중 약 18만표를 획득하며 대상을 거머쥐었다.

'킬미, 힐미'를 통해 1인 7역이라는 전무후무한 캐릭터에 도전한 지성은 완벽남 차도현부터 어둡고 거친 신세기, 사생팬 활동이 특기인 안요나 등 극과 극을 오가는 7중 인격 연기로 '안방 최고의 완소남'으로 사랑받았다. 보통 연기대상의 대상의 주인공은 하반기 드라마에서 주로 탄생한다는 방송계의 정설이 있지만 이같은 불리함을 이겨낼 만큼 그 존재감은 막강했다.

지성은 앞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후 "'킬미힐미'는 제게 삶의 용기를 줬고 아파하지 않으며 살아도 되겠다는 깨달음을 얻게 된 드라마다. 이 드라마를 통해서 킬미힐미를 통해 사랑을 받은 모든 사람들이, 한두가지 이상의 모습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 모습들이 왜 생겨나는지, 왜 강해지고 싶은지, 또 팬들을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었다"고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연기대상]지성, 전인화-황정음 누르고 대상 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