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MBC 연기대상] 지성, 최우수상 수상 "기억해 2015년"


[이미영기자] '대상 후보'로 꼽히던 지성이 '2015 MBC 연기대상'에서 최우수상을 거머쥐었다.

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에서 이성경과 신동엽의 사회로 '2015 MBC 연기대상'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강력한 대상 후보로 꼽히던 지성은 남자 최우수연기상 미니시리즈 부문을 수상했다.

무대에 오른 지성은 연기에 임하는 진솔한 마음을 털어놨다.

지성은 "시간이 참 빨리 가는 것 같다. 한 해 한 해 작품을 하면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무엇을 해나가며 다가가야 할지 항상 제가 있는 자리가 소중한 자리임을 깨닫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킬미힐미'도 그랬다. 다중인격 그런 건 잘 모르겠고, 제게 주어진 캐릭터와 드라마가 하고 싶었고 드라마가 왔을 때 너무 행복했다. 단지 내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드라마를 하고 싶은 목적이 무엇인지 늘 생각했다. 저 역시 많이 부족하고 외로운 사람이고, 제 와이프와 가족들, 동료들에게 사랑을 받는 사람이다. 제게 삶의 용기를 줬고 아파하지 않으며 살아도 되겠다는 깨달음을 얻게 된 드라마다. 이 드라마를 통해서 킬미힐미를 통해 사랑을 받은 모든 사람들이, 한두가지 이상의 모습이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그런 모습들이 왜 생겨나는지 왜 강해지고 싶고, 행복하게 만들어주고 싶었다"고 드라마와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지성은 "기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기억해요 2015년"이라는 드라마 속 유행어로 수상소감을 마무리 했다.

한편 MBC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시청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투표제를 도입, 최고 영예상인 대상을 100% 시청자 투표에 맡겼다. '킬미힐미' 지성과 '내딸 금사월'의 전인화, '킬미힐미' '그녀는 예뻤다'의 황정음, '여자를 울려' 김정은, '앵그리맘' 김희선, '화정' 차승원 등이 대상을 놓고 경쟁을 펼쳤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MBC 연기대상] 지성, 최우수상 수상 "기억해 2015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