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응팔' 박보검, 'KBS연기대상' MC 합류…대세다운 행보


전현무, 김소현과 진행 호흡

[김양수기자] 방송인 전현무와 배우 김소현 , 박보검이 2015 KBS 연기대상 MC로 최종 확정됐다.

어벤져스급 신예 조합인 만큼 세 사람이 어떤 호흡을 보여줄 지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3년 만에 친정 KBS로 복귀한 전현무는 2015년도 다양한 프로그램의 MC로 전방위 활약하며 뜨거운 한 해를 보냈다.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노련한 진행 능력을 인정받으며 믿고 보는 프로그램의 MC로 자리매김했다.

김소현은 올 초 KBS 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를 통해 1인 2역의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김소현은 이번 시상식의 MC뿐 아니라 신인 여자 연기상 후보에도 이름을 올려 수상 여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보검은 2015년 연기뿐만 아니라 KBS '뮤직뱅크' MC로도 활약했다. 올 상반기 KBS 드라마 '너를 기억해'에서 선한 얼굴 뒤에 섬뜩한 내면이 있는 이중적인 인물을 소화하며 성숙한 연기력으로 호평 받았다.

KBS는 올해 공정성에 방점을 찍었다. KBS측은 "대상을 인기투표가 아닌, 배우의 연기력과 존재감에 무게를 두는 기존의 선정 방식을 고수하며 올해로 29년째를 맞는 시상식의 권위와 정통성을 지키겠다"고 밝혔다.

그동안 KBS는 PD, 작가, 기자 등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와 방송문화연구원의 조사에 기반을 두고 후보자들을 선정, 총 4개의 우수연기상 부문(미니시리즈/중편드라마/장편드라마/일일극)에서 최다 득표한 남녀 각 5인이 최우수연기상 후보 및 대상 후보가 됐다. 역대 대상 수상자로는 유동근(2014), 김혜수(2013), 김남주(2012), 신하균(2011), 장혁(2010) 등이 있다.

올 한 해 시청자들을 웃고 울린 KBS 드라마를 총 정리하고, 뛰어난 활약을 보인 연기자들을 시상하는 2015 K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밤 8시30분부터 KBS 별관 공개홀에서 진행되고 KBS 2TV를 통해 240분간 생방송 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응팔' 박보검, 'KBS연기대상' MC 합류…대세다운 행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