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지성, '그녀는' 황정음-박서준에 밥차 선물 '니들은 예뻤다'


'킬미힐미'로 끈끈한 인연, 따뜻한 응원 전해

[이미영기자] 배우 지성이 '그녀는 예뻤다' 황정음과 박서준을 위해 의리 넘치는 '밥차'를 선물했다.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극본 조성희, 연출 정대윤) 측은 "배우 지성이 지난 27일 황정음-박서준과의 인연으로 촬영 현장에 밥차를 선물했다"며 촬영장 사진을 공개했다. 세 사람은 올 상반기 방영된 '킬미힐미'로 끈끈한 인연을 이어가고 있다.

지성은 부쩍 쌀쌀해진 날씨 속에서 강행군을 이어가고 있는 황정음과 박서준을 비롯한 출연진들, 드라마 스태프들을 위해 보양식인 삼계탕을 준비하는 따뜻한 마음 씀씀이를 보였다. 지성은 식사 메뉴를 직접 고르는 것은 물론, 촬영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밥차 시간까지 꼼꼼히 체크하는 등 세심한 배려를 보여 '그녀는 예뻤다' 팀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특히 '사랑하는 동생들아~ 니들은 예뻤다! 오늘은 내가 쏜다'라는 센스 있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에서 황정음-박서준을 향한 지성의 남다른 애정을 엿볼 수 있다.

이에 박서준은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현수막 인증샷과 함께 "형님 사랑합니다"라는 코멘트를 남기며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해 훈훈함을 더했다. 황정음 역시 "지성 오빠! 정말 고마워요!"라고 감사인사를 남긴 뒤 삼계탕 한 그릇을 뚝딱 해치웠다는 후문이다.

'그녀는 예뻤다’ 제작사인 본팩토리 측은 "지성의 깜짝 선물을 받은 황정음과 박서준이 함박 웃음을 지으며 피곤함도 잊은 채 촬영을 이어갔다"라며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동료 배우들의 열혈 응원에 배우들이 더욱 힘을 내고 있다. 앞으로 전개될 내용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지성, '그녀는' 황정음-박서준에 밥차 선물 '니들은 예뻤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