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타쿠야, 걸그룹 댄스로 신고식

요염한 자태로 걸그룹 댄스 선보여


[권혜림기자]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의 막내 타쿠야가 호주에서 합류 신고식을 치렀다.

5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연출 방현영) 30회에서는 유세윤, 블레어 윌리엄스, 제임스 후퍼,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다니엘 린데만, 테라다 타쿠야가 호주 캠핑장에서 '남자들만의 밤'을 보내는 내용이 공개된다.

제임스가 준비한 캠핑장에 도착한 친구들은 황량하고 어두컴컴한 캠핑장의 모습에 당황했다. 제임스는 당황한 친구들을 뒤로한 채 "일단 장소를 찾고 집을 만들자"고 입을 뗐다. 그러자 친구들은 "장소도 찾고, 텐트도 쳐야 하는 거야? 너무 슬로우 아니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호주 토박이 블레어 팀과 호주 유학생 제임스 팀으로 나뉘어 텐트 치기 대결을 시작했다. 호주 여행 시작부터 신경전을 펼치던 두 친구는 캠핑장에서도 불꽃 튀는 신경전을 펼치며 텐트 치기를 시작했다.

이후 캠프파이어까지 준비하며 캠핑 분위기가 물씬 나는 저녁 식사를 준비했다. 친구들은 분위기가 무르익자 막내 타쿠야에게 장기자랑을 요청했다.

잠시 망설이던 타쿠야는 언제 그랬냐는 듯 요염한 자태로 걸그룹 댄스를 선보였다. 하지만 댄스 삼매경에 빠진 타쿠야는 얼마 지나지 않아 "나 좀 삐쳤어"라고 말하며 후회 막심한 표정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내친구집'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된다.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