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친구집', 유홍준·전현무 합류한 국내 편 포스터 공개


호주 출신 블레어도 함께 부여 여행

[권혜림기자] 유홍준 교수와 전현무, 블레어가 합류한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국내 편 포스터가 공개됐다.

13일 JTBC는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친구집, 연출 방현영)의 국내 편 포스터를 공개하며 프로그램의 내용을 예고했다. 오는 15일 방송되는 '내친구집' 27회에서는 방학 특집으로 유홍준 교수와 전현무, 유세윤, 알베르토, 장위안, 다니엘(독일), 기욤, 타일러, 블레어가 백제의 옛 수도 부여를 여행하는 내용이 공개된다. '내친구집' 출연진들이 국내 편 여행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포스터는 부여를 배경으로 환하게 웃고 있는 유홍준 교수와 여덟 남자의 모습을 담았다. 이번 국내 편에서는 도서 '나의 문화유산 답사기' 시리즈로 잘 알려진 유홍준 교수가 친근한 '쭈니형'으로 출연해 부여의 다양한 문화 유산을 소개한다. 여기에 JTBC '비정상회담'에서 알베르토, 장위안 등과 호흡을 맞춘 전현무, 호주 출신 막내 블레어가 처음으로 합류했다.

'내친구집'의 연출을 맡고 있는 방현영 PD는 "유홍준 교수, 전현무, 블레어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내친구집' 친구들이 백제의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부여를 느껴보는 시간이 돼싸"고 전했다.

중국, 벨기에, 네팔, 이탈리아, 캐나다에 이어 6번째 행선지로 부여를 찾은 '내친구집'은 오는 15일 밤 9시45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친구집', 유홍준·전현무 합류한 국내 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