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 일리네어 콘서트 깜짝 게스트 출연 '열광'

앙코르 요청까지, 총 두 곡 소화하며 무대 즐겨


[권혜림기자] '쇼미더머니3'의 우승자 바비가 일리네어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해 의리를 자랑했다.

지난 13일 바비는 서울 광진구 광장동 악스코리아 홀에서 개최된 일리네어 레코즈 콘서트 '11:11 콘서트 앙코르(concert encore)'의 앙코르 무대에 출연했다.

바비는 Mnet '쇼미더머니3'에서 더 콰이엇, 도끼의 팀에서 활약을 펼치며 최종 우승까지 거머쥐었다. 일리네어와의 남다른 호흡을 자랑해왔다. 이때의 인연으로 이번 공연 게스트로 무대에 올랐다는 것이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설명이다.

이날 앙코르 무대에 깜짝 등장한 바비는 'L4L (Lookin' for LUV)'를 선보였다. 'L4L'는 '쇼미더머니'에서 바비가 불렀던 곡으로 당시 도끼와 더콰이엇이 함께 피처링으로 참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바비는 화려한 플로우의 랩핑과 특유의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열광시켰다. 여유롭게 무대를 즐기며 관객들의 함성을 이끌어냈다.

바비의 열정적인 무대에 현장에 있던 관객들은 '연결고리#힙합'도 불러줄 것을 요청했고,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바비는 즉석에서 무대를 선보였다. 이 곡은 '쇼미더머니3' 준결승 공연에서 바비가 14년 경력의 바스코와 대결에서 승리를 차지하게 만들어 준 곡이다. 이날 콘서트에서 부른 두 곡 모두 모두 '쇼미더머니3' 음원 공개 이후 음원 차트 1위, 검색어 순위 상위권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바비는 비아이(B.I) 등과 함께 YG엔터테인먼트의 신인 보이그룹 아이콘(iKON)이 되기 위해 새 프로그램 '믹스앤매치(MIX & MATCH)'에서 다시 한 번 서바이벌 무대에 오른다.

권혜림기자 lima@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