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정규7집 완성판 공개…신곡 3곡 수록


[이미영기자] 남성보컬 그룹 SG워너비가 콘서트를 찾는 팬들에게 따끈한 신곡을 선물한다.

SG워너비는 정규 7집의 완성판 'SG워너비 바이 SG워너비7 파트2'(이하 PART.2)를 발매한다.

오는 14일 공개되는 이번 앨범은 지난해 10월 발매된 PART.1에 이어 총 6곡의 수록곡이 담겼다. SG워너비 전국투어 앵콜 콘서트 '잇츠 에스지 워너비(It’s SG WANNABE Part.2)'에 맞추어 발매되는 'PART.2'는 수록된 곡 모두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해 발매 전까지 타이틀곡 선정에 어려움을 겪었다는 후문이다.

SG워너비 소속사 관계자는 "6곡의 수록곡 중 '너에게 고백하는 노래' '다시 사랑할 수 있다면' '고작' 등 총 3개의 곡이 타이틀곡으로 최종까지 경합했다"고 전했다.

또한 "PART.2 앨범은 앞으로 개최될 SG워너비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에서만 라이브 무대를 가질 예정"이라며 "공중파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PART.2의 라이브 무대를 접하기 힘들 것이다. SG워너비의 콘서트에 오신 분들께만 드리는 SG워너비의 선물"이라고 밝혔다.

티켓 예매 시작 20분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던 SG워너비의 전국 투어 앵콜 콘서트 'It's SG WANNABE Part.2'는 오는 19일과 20일 대구 인터불고 호텔 엑스코 그랜드 볼룸, 4월 9, 10일 서울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열린다.

이미영기자 mycuzmy@i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








아이뉴스24 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