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KISIA, 국내 보안기업 중국 진출 지원


시큐리티 차이나 2018 참가, 한국공동관 운영

[아이뉴스24 성지은 기자] 한국정보보호산업협회(KISIA, 회장 이민수)가 23일부터 26일까지 중국 베이징에서 열리는 '시큐리티 차이나 2018(북경 국제보안 전시회)'에참가해 한국공동관을 운영하고 국내 기업의 수출을 지원한다.

올해 14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아시아지역 최대 규모 물리보안 전시회로, CCTV, 바이오인식, 주거침입방지, 재난예방 등 다양한 물리보안 제품과 지능형 솔루션을 전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20여개국 1천여개 기업이 참가하며 15만명이 참관할 것으로 예상된다.

전시회에 마련된 한국공동관에는 ▲로텍(슬립링) ▲신화시스템(출입통제 물리보안 소프트웨어) ▲아이닉스(디지털 데이터 고화질 전송) ▲애니셀(문서유출 방지 솔루션) ▲진선에스앤에스(디지털 도어락, 비디오폰) 등이 참가해 물리보안 제품과 기술을 소개한다.

이민수 KISIA 회장은 "중국은 스마트 시티 정책을 통한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 뿐만 아니라 스마트홈 시장이 성장세를 보이면서 탄탄한 시장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며 "이번 전시회는 국내 참가기업의 차별화된 물리보안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매년 10%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는 중국 물리보안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성지은기자 buildcastl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KISIA, 국내 보안기업 중국 진출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