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니코리아, SF-G 시리즈 TOUGH SD 메모리카드 출시


표준 메모리카드 굽힘강도 대비 18배 더 높은 강도 자랑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소니코리아가 SF-G 시리즈 TOUGH SD 메모리 카드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3개의 부품을 조립하는 기존 SD카드와 달리 고경도 일체형 설계 구조로 SD 협회의 표준 메모리 카드 굽힘 강도(10N) 대비 18배 더 높은 강도(180N)를 자랑하며, 파손의 위험으로부터 메모리 카드와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견고한 재료로 만들어져 5m 자유낙하에도 견딜 수 있어 데이터 손상에 대한 위험을 줄여준다.

밀봉된 일체형 구조로 제작돼 업계 최고 수준인 IP68 등급의 방진·방수 기능을 지원한다. 먼지 및 이물질 유입을 차단해 메모리 카드에 이물질이 묻어도 깨끗한 물로 닦아 사용할 수 있고 최대 5시간 동안 수심 5m의 물 속에 담가도 데이터에 이상이 없다.

세계에서 가장 빠른 300MB/s(읽기), 299MB/s(쓰기)의 전송 속도를 자랑한다. 초당 최대 300MB의 읽기 속도는 데이터 백업 시간을 대폭 단축시켜 대용량 이미지와 4K 영상을 빠르게 PC로 백업할 수 있다. 초당 최대 299MB의 빠른 쓰기 속도는 풀프레임 카메라의 초고속 연속 촬영 성능을 극대화한다. 기존 고속 UHS-I SD 카드 대비 1.8배 더 빠른 버퍼 클리어 타임으로 연속 촬영을 빠르게 다시 시작할 수 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SF-G 시리즈 TOUGH SD 메모리 카드는 압도적인 전송 속도에 궁극의 견고함이 더해져 스튜디오뿐만 아니라 다양한 야외 환경에서 촬영하는 전문 포토그래퍼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23일 정식 출시되는 이 제품의 가격은 제품 용량에 따라 각각 32GB(SF-G32T) 14만9천원, 64GB(SF-G64T) 24만9천원, 128GB(SF-G128T) 39만9천원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니코리아, SF-G 시리즈 TOUGH SD 메모리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