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에어, 日 노선 대상 '혜택별다줄' 이벤트 실시


교통 프리패스, 호텔 숙박권 등 제공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진에어가 올 겨울철 일본 자유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해한다.

진에어는 일본 여행객 대상으로 내달 25일까지 '혜택별다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진에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인천, 부산발 일본 전 노선 항공편을 예매한 고객에게 항공, 호텔, 렌터카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진에어는 일본 전 노선 대상으로 항공 운임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 방법은 진에어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앱을 통해 항공권 예매 시, 프로모션 코드 입력창에 'INSIDER'를 입력하면 된다. 또 인천·부산~오사카 노선은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1만원, 인천·부산~삿포로 노선은 BC카드, 우리카드로 결제 시 2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선착순으로 누릴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인천발 일본 노선은 2019년 1월 2일부터 3월 30일까지 ▲부산발 일본 노선은 10월 29일부터 2019년 3월 30일까지 운항하는 항공편이다.

진에어는 일본 노선 무료 왕복 항공권, 교통 프리패스, 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우선 진에어는 추첨을 통해 기타큐슈~후쿠오카 다구간 여정을 예매한 고객 대상으로 JR큐슈레일패스(후쿠오카 와이드), 규슈지역 왕복 무료 왕복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키나와, 삿포로 노선 예매 고객 대상으로도 현지 호텔 무료 조식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29일부터 진행한다.

오사카, 나리타(도쿄)는 다양한 현지 여행 상품을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클룩(KLOOK)' 1만원 할인권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진에어는 12월 24일부터 부산~삿포로 노선을 매일 오전 10시 35분에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일정으로 복항한다. 부산~기타큐슈 노선도 기존 주 5회에서 주 7회로 증편했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에어, 日 노선 대상 '혜택별다줄' 이벤트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