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르노삼성, 클리오 출고 고객 대상 '슈퍼 세일 페스타2' 실시


클리오 현금 구입 시 200만원의 현금 지원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클리오'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르노삼성은 31일까지 가을시즌을 맞아 '슈퍼 세일 페스타2'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발표했다.

이번 르노 클리오 이벤트는 르노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감각적인 외관(Sensuous Exterior)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Stylish Interior) ▲운전의 재미(Fun-Drive Performance) ▲스마트 안전(Smart Safety) 등 르노 클리오의 4가지 매력 중 하나를 선택하고 차량 시승과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르노 클리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클리오의 4가지 매력에 어울리는 몽블랑 6cc 지갑(2명), 보스 사운드링크 스피커(2명), 닌텐도 스위치(2명), 쌤소나이트 캐리어(2명)를 제공한다.

르노 클리오 구입 고객에게는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을 통해 이달 한 달 간 다양한 가격 할인,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파격적인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현금 구입 시 2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하며, 할부 구입하는 경우 최장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스마트 잔가 보장 할부도 최대 60개월까지 1.5%의 낮은 금리를 제공한다.

클리오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소형차 특유의 매력적인 주행성능, 최대 1천146L까지 확장되는 적재공간, 17.7㎞/ℓ에 이르는 높은 연비 등을 강점으로 전세계에서 약 1천400만대 이상 판매된 월드 베스트셀링 모델이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르노삼성, 클리오 출고 고객 대상 '슈퍼 세일 페스타2'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