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채언, '마성의 기쁨' OST '기억이란 기적처럼' 공개


'너목보5' 화제의 실력자 임채언, '마성의 기쁨' OST 참여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임채언이 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에 참여했다.

19일 오후 6시 종합편성채널 MBN 수목드라마 '마성의 기쁨' OST 임채언의 '기억이란 기적처럼' 음원이 공개된다. 드라마 '마성의 기쁨'은 신데렐라 기억장애를 앓는 남자와 누명을 쓰고 나락으로 떨어진 톱스타의 황당하지만 설레고, 낯설지만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감성 보컬' 임채언이 극의 몰입도를 높여줄 OST 가창자로 나섰다.

임채언이 참여한 '기억이란 기적처럼'은 담담하게 시작되는 피아노 선율이 호소력 짙은 그의 목소리와 어우러져 아련하고 그리운 감성을 불러 일으킨다. 연인과의 행복했던 기억을 그리며 더 이상 곁에 없는 이에 대한 이야기가 듣는 이의 심금을 울렸다.

지난 3월 엠넷 '너의 목소리가 보여 5'에서 가수가 꿈이었던 JYP 주차장 관리자로 출연한 임채언은 2014년 '우울한 습관'으로 과거 데뷔 경험이 있었던 실력자로 밝혀지며 대중에 강한 울림을 남겼다.

'제 2의 황치열'이라는 수식어로 화제를 모았던 그는 방송 이후 약 한 달 만에 2018 '연가(戀歌)' 네 번째 싱글 4월의 기억 '문득'의 가창자로 본격적인 가수 활동을 시작했다. 이어 이번에 드라마 OST를 발매하며 또 한 번 대중의 귀를 사로잡은 그의 활약에 많은 이들의 응원과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채언, '마성의 기쁨' OST '기억이란 기적처럼'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