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창궐' 장동건 "외모, 망가지려 해도 안 되더라"


"배우와 스태프들이 고생한 점 드러나"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배우 장동건이 영화 '창궐'에서 연기한 소감을 전했다.

17일 서울 잠실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 '창궐'(감독 김성훈, 제공배급 NEW, 제작 리양필름(주) (주)영화사 이창, 공동 제작 VAST E&M)의 언론배급 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배우 현빈, 장동건, 조우진, 이선빈, 김의성, 조달환, 김성훈 감독이 참석했다.

'창궐'은 산 자도 죽은 자도 아닌 야귀(夜鬼)가 창궐한 세상, 위기의 조선으로 돌아온 왕자 이청(현빈 분)과 조선을 집어삼키려는 절대악 김자준(장동건 분)의 혈투를 그린 액션블록버스터다.

장동건은 절대악 김자준을 연기한다. 백성의 안위보다 왕좌 지키기에 급급한 미치광이 왕 이조의 뒤에서 모든 권력을 좌지우지하는 육판서의 우두머리 병조판서 김자준. 충신을 배척하고 마음껏 권력을 휘두르던 중 제물포에 창궐한 야귀떼의 존재를 가장 먼저 알고 그들을 이용, 조선을 집어삼키려 한다.

장동건은 "예전에 덜 완성된 것을 봤다. 어떻게 보면 오늘 두번째로 봤는데 훨씬 더 재밌게 봤다"라며 "무엇보다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고생한 점이 분명히 드러나서 보람을 느꼈다"라고 작품을 감상한 소감을 밝혔다.

장동건은 외모와 표정 등으로 캐릭터의 강렬한 모습을 표현한다. '외모를 포기한 것이냐'라는 취재진의 질문에 "시나리오를 봤을 때부터 영화의 뒷부분이 어떻게 그려질지 궁금했다"라며 "현장에서 준비하는 과정에 익숙해지다 보니 더하고 싶은 느낌이 들었다. 망가지려 해도 잘 망가지지 않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창궐'은 오는 25일 개봉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사진 정소희기자 ss082@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창궐' 장동건 "외모, 망가지려 해도 안 되더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