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쌍용차, 충북 제천에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 개장


풍부한 어메니티 갖춘 고객 전용 아웃도어 공간

[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쌍용자동차가 충북 제천에 고객 전용 프라이빗 오토캠핑빌리지를 개장했다.

쌍용자동차는 자사 고객들과 즐거운 소통을 할 수 있는 아웃도어 프라이빗 오토캠핑빌리지를 오픈했다고 16일 발표했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는 울창한 산림 속 천혜의 환경을 갖춘 충북 제천시 백운면(구 평산오토캠핑장)에 자리 잡았다. 쌍용자동차 이용고객이면 예약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의 랜드마크인 청춘라운지에서는 월 1회 토요일을 쌍용차 가족의 이름으로 하나되는 '쌍용패밀리데이(S.F.D)'로 지정, 매월 색다른 테마의 이벤트가 운영된다.

쌍용어드벤처 오토캠핑빌리지에서는 정식 오픈 전인 지난달 고객 초청 행사 '2018 사운드오브뮤직캠프(Sound of Music Camp)'를 개최했다. 'Green'과 'Red' 콘셉트로 총 110팀(4인 기준 440여 명)이 참가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대규모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일반 캠핑사이트 대비 최대 2배 넓은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고, 성수기와 비수기, 평일·주말에 관계 없이 동일한 합리적 요금으로 운영된다. 사전 예약을 통해 단체 대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쌍용차는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불편 접수나 개선 요청을 위한 옴부즈맨 제도를 운영한다.

김서온기자 summer@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쌍용차, 충북 제천에 고객 전용 '오토캠핑빌리지' 개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