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글로벌 사전예약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에 티저 트레일러 영상 공개

[아이뉴스24 김나리 기자]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모바일 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글로벌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16일 발표했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과 컴투스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세계적인 지식재산권(IP) '스카이랜더스'의 모바일 버전 실시간 턴제 역할수행게임(RPG)이다.

독창성 있는 스토리에 80여 종의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하는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캐릭터의 속성과 스킬 조합을 사용해 무한 전략의 대전을 벌일 수 있다.

컴투스는 본격적인 글로벌 출시에 앞서 진행하는 이번 사전예약 참여 이용자들에게 최고급 소환이 가능한 재화 등 풍성한 보상을 제공해 정식 론칭 후 게임의 초반 성장을 지원한다. 구글 플레이를 통한 별도 사전예약 참여 시 추가 보상도 지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를 통해서는 티저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했다. 스카이랜더스 세계관과 귀여운 캐릭터들의 강력한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세계적인 기업 액티비전의 대작IP와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력이 합쳐져 기존 시리즈 팬과 신규 이용자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게임 콘텐츠들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지난 6월 글로벌 베타 테스트 이후 게임성 강화와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작업을 충실히 진행한 만큼 완성도 높은 게임을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김나리기자 lord@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 글로벌 사전예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