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이유, 신곡 '삐삐' 자유분방 힙한 감성 예고


콘셉트 사진 공개, 신선한 장르-콘셉트

[조이뉴스24 정병근 기자] 가수 아이유가 신곡 '삐삐'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아이유는 4일 0시, 자신의 SNS 및 공식계정 등을 통해 오는 10일 발매를 앞둔 디지털싱글 '삐삐'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총 2개 이미지가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 속 아이유는 직전의 앨범들에서 보지 못한 키치하고 힙한 감성으로 10일 베일을 벗을 신곡 '삐삐'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사진 속 아이유는 색감의 대비가 뚜렷한 배경들 속에서 화려한 스타일링과 자유분방한 매력들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Hi there', 'I’m sure you’re gonna say "my gosh"' 등 신곡에 대한 힌트가 될만한 영문 문구를 배치해 궁금증을 자극했다.

이 중 한 사진은 지난 9월, 아이유가 자신의 SNS를 통해 스웨그 넘치는 댄스 스포일러를 공개했던 배경인 만큼 더욱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아이유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데뷔 10주년을 맞아 깜짝 디지털 싱글 '삐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 1년여 만에 신곡으로 팬들과 만난다. 10주년을 맞아 공개되는 신곡인 만큼 그 동안 아이유가 시도하지 않았던 신선한 장르와 콘셉트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삐삐' 발표 이후 아이유는 오는 10월말부터 12월까지, 국내 주요 3개 도시를 포함한 아시아 7개 도시에서 '2018 아이유 10주년 투어 콘서트- 이 지금'을 열고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아시아 투어를 개최한다.

조이뉴스24 정병근기자 kafka@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유, 신곡 '삐삐' 자유분방 힙한 감성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