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슈주 려욱, KBS '어송포유 시즌5' MC…전역 후 '열일'


"팬들과 다양한 이야기 나누고파"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모바일 음악 예능 프로그램 '어 송 포유 시즌5' MC로 나선다.

21일 KBS 측에 따르면, 려욱은 유튜브 KBS 공식 채널과 KBS월드 등을 통해 전세계로 방송되는 글로벌 리퀘스트 쇼 '어 송 포유 시즌5'의 진행자로 발탁됐다.

'어 송 포유'는 국내외 K-POP 팬이 자신의 우상에게 노래를 신청하면, 요청 받은 스타가 직접 사연을 소개해주고 한 사람만을 위해 특별한 공연을 펼쳐 보이는 내용의 음악 예능 프로그램. 지난 2013년 시즌1을 시작으로 2015년 시즌 4까지, KBS2TV와 주로 KBS월드 채널 등을 통해 전세계 팬과 만나왔다.

지난 7월 군 생활을 마친 려욱은 '어 송 포유 시즌5' MC 마이크를 잡고 제대 후 처음으로 기다려온 팬들을 만난다. RMSMS 2013년부터 2016년까지 KBS 2FM' 키스 더 라디오'의 진행을 맡아 따듯한 목소리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려욱은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그룹의 멤버로 전세계 케이 팝 팬들과 음악을 매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 MC를 맡았다"며 "팬들이 어떤 사연을 보내올지 벌써부터 궁금하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어 송 포유 시즌5'는 오는 10월19일부터 유튜브 공식 채널 (KBS AS4U)과 KBS 모바일 앱 MyK 등을 통해 매주 금요일 팬들에게 찾아간다. 2주 간의 시차를 두고 KBS WORLD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전파를 탄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주 려욱, KBS '어송포유 시즌5' MC…전역 후 '열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