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울랄라세션 김명훈,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22일 음원 발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로 폭풍감동 안겨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첫 방송을 통해 OST에 대한 관심이 집중된 KBS2 새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음원이 22일 공개된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15일 첫 방영 당일 24% 시청률을 돌파한 후 16일 25.6%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 대박을 이룬 가운데 ‘하나뿐인 내편 OST’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시청자 관심이 집중됐다.

방영 당시에는 음원이 공개되지 않아 드라마에 등장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의 원곡 가수 이승철이 음악사이트 검색어에 등장하는 등 가창자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됐고,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의 목소리 주인공이라는 사실이 전해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편곡을 맡은 메이져리거는 원곡의 감동을 유지하는 선에서 새로운 음악적 해석을 위해 공을 들였다는 후문이다. 메이져리거는 드라마 ‘추리의여왕2’에서 울랄라세션과 ‘Stay’로 호흡을 맞춘 이후 이번 곡을 통해 김명훈과 환상적인 케미를 과시했다.

울랄라세션은 이승철의 ‘서쪽하늘’을 리메이크 해 많은 사랑을 받은 가운데 김명훈이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를 새로이 해석해 색다른 감동을 전하고 있다.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나타난 친부로 인해 인생이 꼬여버린 김도란(유이 분)과 정체를 숨겨야만 했던 그녀의 아버지 강수일(최수종 분)이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는 "탁월한 가창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울랄라세션의 김명훈의 리메이크 한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가슴 아픈 극 전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불러일으킬 것"이라고 밝혔다.

KBS2 주말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OST Part.1 울랄라세션 김명훈의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는 22일 정오 음악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재덕기자 aval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울랄라세션 김명훈,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22일 음원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