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손' 김동욱X김재욱, 일촉즉발 위기 "압도적 공포"


20일 제작진, 4회 스틸 공개

[조이뉴스24 유지희 기자] '손 the guest' 배우 김동욱과 김재욱이 일촉즉발 위기를 맞닥뜨린다.

20일 OCN 오리지널 수목드라마 '손 the guest'(극본 권소라·서재원, 연출 김홍선,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진은 윤화평(김동욱 분)과 최윤(김재욱 분)의 모습을 공개했다.

윤화평, 최윤, 강길영(정은채 분)이 김영수(전배수 분) 사건 이후 각각 혼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윤화평이 다시 악령과 감응하며 두 번째 범죄가 수면 위로 떠올랐다. 여성을 납치해 살해하는 부마자를 찾기 위해 폐차장을 찾은 윤화평이 의심스러운 최민구(백범수 분)와 마주하며 긴장감이 고조됐다.

공개된 스틸 속 손발이 묶인 채 옴짝달싹 못하고 갇힌 윤화평과 최윤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감돈다. 상처투성이가 된 얼굴은 두 사람이 처한 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드러낸다. 날카로운 눈빛의 윤화평과 냉정해 보이지만 불안한 듯 흔들리는 최윤의 표정에서 서늘한 공포와 두려움이 느껴진다. 윤화평과 최윤에게 드리워진 악령의 그림자가 긴박함을 증폭한다.

4회에서는 윤화평, 최윤, 강길영이 납치 살해의 범인을 쫓아 추격전을 벌인다. 김영수보다 더 강력한 악령의 힘에 맞서 필사의 사투를 펼칠 전망. 쉽사리 빠져나올 수 없는 위기에 처한 윤화평과 최윤이 의기투합해 다시 한번 짜릿한 공조를 이뤄낼 수 있을지도 궁금증을 자극한다.

제작진은 "더욱 강력해진 악령의 힘이 윤화평, 최윤, 강길영에게 엄습하며 일촉즉발 위기가 찾아온다”며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스릴 넘치는 추격전과 더욱 압도적인 공포가 펼쳐질 예정이니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한편 '손 the guest' 4회는 이날 밤 11시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유지희기자 hee0011@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손' 김동욱X김재욱, 일촉즉발 위기 "압도적 공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