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S칼텍스 배구단, 대학생 마케터 모집


에너지 크루 3기…2018-19시즌 출입 가능 ID카드 발급 등 혜택

[조이뉴스24 류한준 기자] 여자프로배구 GS칼텍스가 대학생 명예 스포츠마케터 '에너지크루'를 모집한다.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올해로 3기째를 맞은 에너지크루는 2018-19시즌 동안 GS칼텍스의 홈 경기를 참관하며 경기장 내외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또한 다양한 마케팅 분야와 관련해 구단 직원과 토론도 하고 본인들이 이벤트를 기획하고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홈 경기 중 한 차례는 에너지크루가 직접 준비하는 '에너지크루 데이'로 지정될 예정이다. 에너지크루로 선발되는 대학생 마케터에게는 GS칼텍스 홈 경기 출입이 가능한 ID카드와 활동복이 제공된다.

V리그 정규시즌 라운드 별로 소정의 활동비도 지급된다. 또한 시즌 종료 후 활동 기준을 충족한 마케터를 대상으로 수료증이 수여되고 최우수 마케터에게는 포상이 주어진다.

GS 칼텍스 구단 측은 "지난 두 시즌 동안 에너지크루를 수료한 대학생들은 프로스포츠 구단 취업 등 여러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서 자신들의 꿈을 계속해서 펼쳐 나가고 있다"고 전했다.

배구를 사랑하고 스포츠마케팅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구단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지원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신청을 하면 된다. 관련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류한준기자 hantae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GS칼텍스 배구단, 대학생 마케터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