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제5인격' 드디어 오픈! "일본, 동남아 유저들과 플레이" 감시자, 생존자로 나눠


[아이뉴스24 이상우 기자]'X.D. Global이 비대칭 서바이벌 대전 게임 '제5인격'을 9월 20일 오픈했다.

'제5인격'은 <데드 바이 데이라이트>에서 영감을 받아 공식 라이선스를 받고 만든 모바일 비대칭 서바이벌 대전 게임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저는 감시자와 생존자로 편을 나눠, 생존자들은 감시자를 피해 잠긴 문을 풀고 맵을 탈출해야 하고 감시자는 생존자들의 탈출을 막는다.

게임은 감시자가 되어 생존자들을 모두 잡아 탈락시키거나, 생존자가 되어 다른 생존자들과 협력해 장원을 탈출할 수 있다.

[출처=제5인격 캡처]

한편, ‘제 5인격’의 한국 서버는 아시아 서버와 같은 서버로 출시돼 중국을 제외한 일본, 동남아 등 타국 유저들과 함께 플레이가 가능하다.

'제5인격'은 사전예약자 수 42만 명을 달성한 기념으로 ‘150 단서’, ‘동작-쉿’, ‘정원사 스킨-카우보이 코스튬’, ‘생존자 추격 음악’, 한국 특별 보상인 ‘스프레이-삼태극’, ‘아이콘 테두리-윷놀이’, ‘액세서리-하회탈’, 그리고 마지막 히든 보상인 ‘펫-봉제 인형 박쥐’를 게임 내 우편을 통해 한국서버 전체 유저들에게 지급했다.

이상우기자 lsw18@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제5인격' 드디어 오픈! "일본, 동남아 유저들과 플레이" 감시자, 생존자로 나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